2009年1月16日 星期五

【韓劇歌曲】宋允兒之影子

剛開始看《On Air》的前幾集,這是第一首吸引我的歌。
雖然有點悲,不過配合那時的劇情,真的很棒的感覺。
後來才知道是宋允兒唱的。

一直很佩服那些為電視劇或電影配樂的工作者。他們總能作出好的歌曲來為電影或電視加分。
有的時候,光有好的劇情,沒有好的音樂來配合,看起來也會覺得有所缺憾。

018.jpg 
그림자 – 송윤아
影子-宋允兒


사랑하고 있어요
sa ra ha go I seo yo
我愛著了

그대는 모르고 내 가슴만 아네요
geu dae neun mo reu go nae ga seu man a ne yo
你不知道 只有我的心知道

그런 사랑 말래요
geu reon sa rang mal rae yo
那樣的愛情不好吧

나만 아프다고 눈물만 알게 된다고
na man a peu da go nun mul man a ge doe da go
只有我傷痛 變成只懂得眼淚


내 두 눈이 그대를 못 잊어요
nae du nun I geu dae reul mo si jeo yo
我雙眼不能忘記你

내 두 손도 그래요
nae du son do geu rae yo
我雙手也是這樣

그저 곁에서라도 그림자 사랑이 되더라도
geu jeo gyeo de seo ra do geu reom ja sa ra I doe deu ra do
在你身邊 也就變成了影子般的愛


내 두 귀가 그대를 못 지워요
nae du gui ga geu dae reul mob ji wo yo
我雙耳沒法把你除去

내 심장도 그래요
nae sim ja do geu rae yo
我的心也是這樣

그저 주기만해도 그대 곁이면 다 괜찮대요
geu jeo ju gi man hae do geu dae gyeu gim yen da gwan chan dae yo
我只為你付出 在你身邊也沒所謂


사랑하고 있어요
sa ra ha go I seu yo
我愛著了

수천 번 수만 번 내 입술에 맴돌고
su cheun beun su man beun nae ib su re maem dol go
我的口中唸著數千遍數百遍

내 맘이 보이나요
nae ma mi bo I na yo
看見我的心意吧

수천 번 수만 번 혼자만 믿고 있네요
su cheun beun su man beun hon ja man mi go ib ne yo
數千遍數百遍 只有自己相信著


내 사랑이 그대를 못 잊어요
na sa ra I geu dae reul mo si jeo yo
我的愛沒法將你忘記

가시처럼 아파도
ga si cheo reo ma pa do
就像一般傷痛著

이별도 아플테니 차라리 사랑하고 싶대요
I byeol do a peul da ni cha ra ri sa ra ha go sib dae yo
離別也傷痛著 倒不如相愛著吧


내 사랑이 그대를 못 버려요
nae sa ra I geu dae reul mo beo ryeo yo
我的愛沒法把你拋棄

단 하루도 안되요
dan ha ru do an doe yo
就算一天也不能夠

말 못하는 사랑이 차올라 내 숨이 막혀와도
mal mo sa neun sa ra I cha ol ra nae so mi ma gye wa do
沒法說出的愛把我呼出的氣也堵住了

그저 곁에서라도 그림자 사랑이 되더라도
geu cheo gye de seo ra do geu rim ja sa ra I doe deo ra do
在你身邊 也就變成了影子般的愛


1 則留言:

  1. 我是看了on air才知道這首歌的...真的很好聽^^


    版主回覆:(01/30/2009 03:25:31 PM)

    沒錯,它雖不是主打,不過這是第一首吸引到我的歌
    第一次出現是在徐英真去電視台找局長理論
    局長說:「編劇也是個消費品。」的時候,徐英真落寞的從辦公室出來,經過她以前還沒成名時待過的編劇室。
    那個時候的這首歌,配上她那神情,真的是太搭了,我的心都跟著沉淪了。

    回覆刪除